뮤지컬 <킹키부츠>에는 PRICE & SON STAFF라는 유료멤버십이 있습니다.
PRICE & SON STAFF는 뮤지컬 <킹키부츠>의 선예매를 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.
일반예매 시간보다 3시간 빠르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.
좋은 좌석은 선예매하는 분들이 선점하므로, 좋은 좌석을 확보하려면 이 멤버십을 가입해야 됩니다.
가입방법은 아래 버튼을 통해 <2024 PRICE & SON STAFF 모집]을 예매하시면 됩니다.
멤버십 가입기간은 7/11(목) 10:00 ~ 7/ 14(일) 23:59까지입니다.
*단, 이 멤버십은 3,000명 선착순으로 가입하실 수 있어 기간 내에 언제든 가입하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.
따라서 서둘러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가입비는 20,000원입니다.
PRICE & SON STAFF의 혜택으로 웰컴 키트가 증정되는데, 국내배송만 가능하고 배송비 별도입니다.
선예매 시 회차당 1매로 본인만 예매가능하다는 점은 동행인과 함께 뮤지컬을 관람하려는 사람들에게 고민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, 두 가지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.
첫째, 동행인도 각자 PRICE & SON STAFF에 가입하고 선예매에 도전하여 서로 가까운 자리를 확보하려는 전략을 짜볼 수 있습니다.
둘째, 선예매는 포기하고 일반예매를 통해 붙어있는 자리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. 이 방법은 좋은 좌석은 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
공연을 일찍 보려는 계획이 없어서 선예매 혜택이 필요 없다 하는 분이라도 이 멤버십을 가입을 고려해 볼 만합니다.
멤버십 가입 시 제공되는 웰컴키트에는 사원증이 포함되어 있는데, <PRICE & SON STAFF 사원증 할인>으로 공연 관람 시 10%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